현재의 사용자 계약

최근 업데이트: 

2011년 8월 25

Electronic Arts서비스 이용약관


본 서비스 이용약관 및 부가 약관은 사용자가 Electronic ArtsElectronic Arts 또는 그 자회사 및 계열사(총칭 “EA”)가 제공하는 모든 온라인과 모바일 게임 및 서비스, 접근, 설치, 플레이하려면 인터넷 연결이나 EA/Origin 계정이 필요한 모든 제품 및 서비스, 그리고 온라인과 모바일 제품 및 서비스를 이용할 때 사용한 EA/Origin 계정 (이하 “EA 서비스”)을 이용할 때 반드시 지켜야 하는 약관이며이며 필요한 경우 계속 수정될 것입니다. 귀하가 미국, 캐나다, 일본에 거주한다면, 본 약관은 귀하와 Electronic Arts Inc. 간에 체결된 계약이 됩니다. 귀하가 다른 국가에 거주한다면, 본 약관은 귀하와 Geneva Companies Registry(제네바 기업 등록부)에 기업 등록 번호: CH-660-2328005-8로 등록되었으며, Place du Molard, 1204 Geneva, Switzerland에 사무실이 있는 EA Swiss Sarl 간에 체결된 계약이 됩니다. 귀하가 이용하는 EA 서비스에 부가 약관 및 계약이 적용될 경우, 귀하는 해당 EA 서비스를 이용할 때 부가 약관과 계약도 지켜야 합니다. 

본 서비스 이용약관과 privacy.ea.com에서 확인 가능한 EA의 개인정보 보호정책 (이후 본 문서 내에서 자동으로 포함)은 사용자와 EA를 적법하게 구속합니다. EA 서비스를 사용할 경우 사용자는 자신이 18세 이상이거나(사용자 거주 지역의 성인 연령이 18세가 아닐 경우에는 해당 성인 연령 이상이거나), 부모 또는 보호자가 함께 본 계약을 검토했고 사용자를 대신해 본 서비스 이용약관을 승인했으며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약관 이행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 진다는 데 동의한 것이 됩니다. 사용자는 본인 또는 본인의 부모나 보호자가 본 서비스 이용약관에 명시된 약관, 조건, 의무, 진술, 책임을 이행하며 본 서비스 이용약관을 준수할 수 있다는데 동의합니다.

귀하는 주기적으로 terms.ea.com/ko에 접속하여 EA 서비스 이용에 대한 최신 정보 및 규정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EA는 필요할 경우 언제든지 본 서비스 이용약관의 세부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수정한 EA 서비스 이용약관은 terms.ea.com/ko에 게시된 때로부터 30일 이후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새로운 EA 서비스 이용약관은 terms.ea.com/ko에 게시와 함께 즉시 효력이 발생됩니다.

목차

1.     EA 계정 (또는 Origin 계정)
2.     콘텐츠
3.     권한
4.     콘텐츠와 권한/일반 라이선스 제한의 사용 및 만료 
5.     콘텐츠 및 권한의 유효성
6.     EA 서비스에 대한 제삼자 콘텐츠의 제공 
7.     EA 서비스에 대한 개인 콘텐츠의 제공: EA 및 제삼자에 대한 라이선스 허여 
8.     유료 서비스 
9.     EA 서비스의 종료
10.    계정 취소
11.    서비스 이용 규칙 
12.    EA가 관리하지 않는 서비스
13.    소프트웨어, 유틸리티 및 툴
14.    수출 규제 관련 법률 
15.    EA 서비스 업데이트 
16.    보증 및 책임의 제한 
17.    배상
18.    제삼자 사이트 링크
19.    일반 약관
20.    구속력 있는 중재에 따른 분쟁 해결
21.    완전합의
22.    캘리포니아 거주자용 특별 고지
23.    부가 약관


1.    EA 계정 (또는 Origin 계정)

일부 EA 서비스에 접속, 이용하기 위해서는 EA 계정(또는 Origin 계정) (이하 “계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계정 등록에 관한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help.ea.com, support.popcap.com, swtor.com/support를 방문하여 주십시오. 

계정을 등록하려면 본인의 전자메일 주소가 필요하며, 정확하고 구체적인 정보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한 계정 등록 과정에서 필요한 자격 요건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또 일부 EA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게임 내에서와 온라인 상에서 사용자를 나타낼 “사용자 이름” 혹은 “ID”를 입력하여야 합니다. 사용자 이름과 ID는 본인의 계정과 연동합니다. 타인이 현재 사용 중이거나, 비속어 혹은 공격적인 언어를 포함하는 경우 및 그 외 서비스 이용약관을 위반하는 내용이 담긴 사용자 이름과 ID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계정에 관한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계정을 소유한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당사자 외의 사람이 귀하의 계정을 사용하여 서비스 이용약관을 위반하거나 기타 적절치 못한 행위, 또는 불법 행위를 저질렀을 때, EA는 해당 계정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계정의 암호를 타인에게 노출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EA는 귀하에게 계정의 암호를 밝히도록 요구하거나, 귀하에게 먼저 직접적으로 연락하여 귀하의 암호 관련 질문에 대하여 답변을 요구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2.    콘텐츠

EA 서비스의 “콘텐츠”는 EA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소프트웨어, 기술, 글, 포럼, 대화방, 프로필, 위젯, 메시지, 링크, 전자메일, 음악, 사운드, 그래픽, 사진, 비디오, 코드 및 시청각 자료를 포함한 모든 형태의 자료와 EA 웹사이트의 디자인과 인터페이스까지 포함합니다. 아래 6조에 기재된 제삼자 콘텐츠를 제외한 모든 콘텐츠는 EA나 EA의 자회사, 계열사, 라이선스 계약자 또는 공급자의 소유입니다. 콘텐츠에는 사용자 제작 콘텐츠(이하 “UGC”)도 포함됩니다. UGC에는 계정 페르소나, 포럼 게시물, 채팅 내용, 프로필 콘텐츠 및 사용자가 EA 서비스에 제공한 모든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EA 콘텐츠와 UGC는 “콘텐츠"로 일괄 표기합니다. 귀하 또는 다른 사용자가 EA 서비스에 제공하는 어떠한 UGC도 사전 검열, 승인, 허가의 과정을 거치지 않습니다. EA 서비스 이용 중 접할 수 있는 모든 콘텐츠의 완성도와 정확성, 혹은 유용성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에게 있습니다.

EA는 본 서비스 이용약관의 위반과 같은 이유로 UGC를 삭제, 차단, 이동, 사용 중단할 권한이 있습니다(하지만 법적 요구가 없는 한 의무는 아닙니다). EA는 언제든 UGC나 다른 콘텐츠를 삭제할 고유 권한이 있습니다. UGC 및 해당 UGC의 삭제, 또는 UGC와 다른 콘텐츠의 미삭제 또는 삭제 지연에 대해, EA는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한도까지 그 어떠한 의무나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귀하가 생성하고 게시한 UGC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에게 있습니다. 

3.    권한 / Entitlement
“권한/Entitlement”은 EA 서비스 및 제품의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요소나 기능에 접속하고 사용하기 위해 귀하에게 허가, 수여, 제공되거나 귀하가 구매한 라이선스된 권리를 말합니다. 권한/Entitlement에는 유료 또는 무료 다운로드 콘텐츠, 해제 (unlock) 가능한 콘텐츠, 디지털 또는 가상 자산, 키나 코드 해제와 관련된 사용 권한, 일련번호와 온라인 인증, 게임 내 성취물, 디지털 서비스 계약에 해당하지 않는 가상 화폐가 포함됩니다.
4.    콘텐츠와 Entitlement/일반 라이선스 제한의 사용 및 만료 
EA는 귀하에게 본 약관과 귀하가 사용하는 EA 서비스에 적용되는 추가 문서 및 계약에 명시된 개인적, 사적, 비상업적이며 양도할 수 없고 제한된 사용권을 이용할 콘텐츠와 권한에 대한 개인적, 제한적, 비독점적 사용권을 허여합니다. EA 서비스와 관련된 콘텐츠와 권한 및 모든 지적 재산권, 그리고 EA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제품과 서비스는 EA 또는 EA에게 라이선스를 허여한 제삼자의 소유이며 미국 법률 및 국제 저작권, 트레이드 드레스, 특허권, 그리고 상표권과 관련한 법률, 기타 지적재산권 및 관련 권리를 보호하는 국제협약 및 법령에 따라 그 권리를 보호받습니다. 명시적 허가 없이는 EA 서비스의 콘텐츠와 권한/Entitlement을 임의로 복제하거나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또한 EA가 명시적으로 허가하지 않는 이상, 귀하는 콘텐츠와 권한/Entitlement 을 배포, 공공장소에서 사용 또는 전시, 임대, 판매, 수정, 복제, 2차 창작, 대여, 서브라이선스 계약, 배포, 해킹, 분해, 역분석하거나 기타 허가되지 않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상업적 사용은 허가하지 않습니다. 귀하는 콘텐츠와 관련한 저작권, 특허권, 상표권 또는 기타 콘텐츠에 명시된 지적재산권 표시를 삭제, 변용,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귀하의 권리는 서비스 이용약관과 귀하가 사용하는 EA 서비스에 적용되는 다른 계약을 준수할 때만 유효합니다. 

EA는 콘텐츠 및 권한/Entitlement 과 관련된 모든 권리, 소유권, 이익관계와 함께 본 서비스 이용약관이 명시적으로 부여하지 않는 관련된 모든 저작권, 등록상표 및 다른 지적 재산권을 소유합니다. 상기에 서술된 콘텐츠 및 권한에 대한 귀하의 사용권은 EA의 지적 재산권에 제한되며, 다른 특허권이나 지적 재산권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EA 서비스의 콘텐츠와 권한/Entitlement 을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배포할 경우, EA는 귀하의 계정을 종료하고 EA 서비스 이용을 금지하거나 다른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무단으로 지적 재산을 임의로 이용하면, 해당 콘텐츠 또는 권한/Entitlement 의 소유자는 귀하에 대하여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EA 서비스와 관련한 귀하의 부정 또는 불법행위나 귀하의 계정사용과 관련하여 EA의 책임을 면제하고 EA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5.    EA 서비스, 콘텐츠 및 권한의 유효성
권한/Entitlement 은 콘텐츠와 권한/Entitlement 에 대한 접속 및 사용이 허가된 국가의 법적 거주자에 귀속된 계정에서만 유효합니다. 권한/Entitlement 은 EA나 허가받은 판매업자로부터만 구매하거나 획득할 수 있습니다. EA는 권한/Entitlement 획득에 대한 귀하의 요구를 거절할 권리가 있으며, 이유를 불문하고 권한/Entitlement 획득 요구를 제한하거나 차단할 권리를 가집니다.
본사는 콘텐츠와 권한/Entitlement 이 국가와 지리적 위치에 상관 없이 언제나 또는 특정 시간에 사용 가능하거나, 콘텐츠 또는 권한/Entitlement 을 특정 기간 동안 계속 제공한다고 보장하지 않습니다. 본사는 콘텐츠와 권한/Entitlement 을 통보 없이 변경하거나 갱신할 권리를 가집니다. 권한/Entitlement 으로 콘텐츠 등을 구매 한 후에는 반환이나 교환되지 않으며, 다른 권한/Entitlement 이나 현금, 재화 및 서비스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6.    EA 서비스에 대한 제삼자 콘텐츠의 제공 

EA는 제삼자의 지적 재산권을 존중합니다. 귀하는 콘텐츠와 관련한 적법한 권한이 있을 때만 해당 콘텐츠를 EA 서비스에 업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귀하는 저작권, 등록 상표 및 제삼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콘텐츠를 업로드하거나 게시할 수 없으며, 법률, 본 서비스 이용약관 또는 제삼자의 사생활이나 초상권을 침해하는 콘텐츠도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귀하는 소유자나 법률이 업로드를 허용하는 콘텐츠만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제삼자의 지적 재산권이나 다른 권리를 침해하였다고 판단되었을 때 EA는 해당 콘텐츠를 사전 고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그러한 판단은 EA만의 고유 권한입니다. EA나 제삼자의 지적 재산권 또는 다른 권리를 반복하여 침해하면 EA는 귀하의 계정을 사전 고지 없이 종료할 수 있습니다. 만약 EA가 계정을 종료한 경우, 귀하가 이미 지불한 어떠한 요금도 환불받을 수 없으며, 계정과 관련한 귀하의 모든 권한/Entitlement 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7.    EA 서비스에 대한 개인 콘텐츠의 제공: EA 및 제삼자에 대한 라이선스 허여

귀하가 EA 서비스에 UGC를 제공한 순간, 귀하는 현재 존재하거나 이후 개발되는 방식, 형태, 매체, 장소를 불문하고 귀하나 제삼자에 어떠한 사전 고지나 귀하 또는 제삼자에 대하여 어떤 보상금의 지급 또는 기여의 인정 없이도 해당 UGC를 인용, 재게시, 출판, 이용, 개작, 번역, 보관, 저장, 복제, 변경, 제2차 창작, 신디케이트, 라이선스 계약, 출판, 서브라이선스 계약, 배포, 전송, 방송, 기타 통지하거나 공공장소에서의 전시, 시연할 수 있는 비독점적, 영구적이고, 전 세계 어디에서든 적용되며, 완전하고, 서브 라이선스 계약이 가능하며, 취소 불가능한 권리를 EA와 그 라이센서에게 부여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귀하는 EA와 그 라이센서가 해당 UGC를 상기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모든 라이선스, 동의, 승인을 EA와 그 라이센서에게 부여합니다. 귀하는 귀하가 제공한 UGC와 관련하여 귀하가 보유하는 저작인격권 기타 이와 유사한 일체의 권리를 포기하며 이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만약 귀하가 제공한 UGC를 기타 EA 서비스 사용자가 접속 또는 사용할 수 있을 때, 해당 UGC에 접속 또는 이용하는 모든 제삼자 역시 귀하에 사전 고지 또는 기여인정이나 보상 없이 해당 UGC를 이용, 복사, 변경, 전시, 시연, 제2차 창작, 기타 이를 EA 서비스상 또는 EA 서비스를 통하여 배포하는 등 상기한 모든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8.    유료 서비스

일부 EA 서비스는 유료입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계정을 통해 해당 서비스가 요구하는 가입비 기타 요금을 결제해야 합니다. 유료 서비스 및 결제 방법과 관련한 사항은 help.ea.com, support.popcap.com, swtor.com/support에서 확인하여 주십시오.

요금은 사전 지급해야 하며, 사전 지불한 요금은 그 전액 또는 일부를 환불받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

EA는 필요한 때 언제든지 요금 및 결제 정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EA 서비스 이용을 위해 정액 결제(예: 월간)를 하신 경우, EA는 요금과 결제 정책에 관한 변경 사항이 생기면 해당 정책 적용 최소 30일 전에 웹사이트에 게시하여 알릴 것입니다. 웹사이트를 통한 변경 사항을 확인하여야 할 책임은 전적으로 개인에게 있습니다. 만일 변경 사항의 게시 30일 후에도 계속 EA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해당 변경 사항에 동의하신 것이 됩니다. 만약 변경 사항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언제든지 회원가입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때 EA는 회원가입 취소시점 이전의 결제분에 대해서는 환불하지 않을 것이며 어떠한 결제분에 대해서도 날짜별 계산하여 환불하지 않습니다. 만약 환불 요청한 EA 서비스에 세금이 포함되어 있으면 해당 세금은 환불을 요청한 귀하가 지불하여야 하며, EA는 기타 약관에 따른 추가 비용 역시 귀하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help.ea.com, support.popcap.com, swtor.com/support.를방문하여 주십시오.

A. 지불 방법. 유료 EA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적합한 방법으로 결제하여야 하며 해당 결제 방법에 관한 약관에 동의하여야 합니다. 결제 방법은 EA 서비스의 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귀하가 신용카드나 기타 방법으로 결제하시면 EA는 귀하를 결제한 신용카드의 소유자나 해당 결제 방법의 당사자로 간주합니다. 본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함으로써, 귀하가 EA에게 제공한 유효한 신용카드 번호로 요금을 청구해 EA 서비스 이용 신청을 자동으로 갱신할 권리를 허여한 것이 됩니다. 귀하가 이용 신청을 취소하지 않는 이상, 귀하의 서비스 이용은 만료 30일 전과 매년 신청일에 자동으로 갱신되며, 요금은 EA가 당시에 책정한 요금을 넘지 않습니다. 홍보 및 할인 가격은 제외됩니다. 귀하는 현재 사용 중인 완전하고 정확한 지불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귀하는 지불 정보가 변경되면(청구지 주소, 신용카드 번호, 신용카드 만료일 변경 등), 즉시 모든 정보를 갱신해 현재 사용 중인 완전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야 하며, 신용카드가 해지(분실이나 절도 등으로 인해)될 경우 즉시 EA에 통보해야 합니다. 지불 정보를 변경하려면 help.ea.com, support.popcap.com, swtor.com/support 에서 고객 서비스에 연락하십시오. 전술한 정보를 EA에 제공하지 않는다면, 귀하는 귀하가 이용 만료 30일 전에 이용 신청을 취소하지 않는 이상 EA가 자동 갱신된 서비스 요금을 계속 청구할 수 있다는데 동의한 것이 됩니다. EA는 제삼자의 신용카드 갱신 서비스를 이용해 귀하가 EA에 제공한 신용카드의 만료일을 확인할 권리가 있습니다. 신용카드 이외의 지불 방법을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지불 처리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이 자동으로 갱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help.ea.com, support.popcap.com, swtor.com/support 에서 확인하십시오.  

귀하는 계정의 소유자로서 관련 세금을 포함한 요금, 귀하 또는 귀하의 계정을 사용하는 가족, 친구 등의 구매거래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B. 시범 이용. 일부 EA 서비스는 일정 기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시범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시범 이용의 경우, 해당 시범 이용 기간이 만료 후 귀하의 이용 취소가 없으면 자동으로 시범 이용을 한 귀하의 계좌로 유료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시범 이용을 한 경우에도 EA 서비스를 이용할 때 발생하는 모든 인터넷 요금, 전화 요금, 무선 및 기타 통신 요금은 지불은 모두 귀하의 책임입니다. 시범 이용은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C. 제삼자 사이트나 공급자에 의한 요금 청구. EA는 제삼자 웹사이트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EA가 제공하는 링크 사이트 중 일부는 EA 서비스와는 별도로 이용 요금을 부과하며 이러한 별도 요금은 EA 서비스 결제 요금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모든 별도 요금의 지불이나 이와 관련한 의무 사항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귀하의 책임입니다.

9.    EA 서비스의 종료

EA는 귀하가 EA 서비스 이용시작 당시 명시된 기간 내에, 혹은 서비스 이용시작 당시 명시하지 않은 경우에는, (EA의 재량에 따라) 이메일로 통보한 날 또는 해당 제품과 EA 서비스 또는 http://www.ea.com/2/service-updates에 게시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귀하에게 통지한 다음 온라인 및 모바일 제품과 EA 서비스(또는 그 일부)의 사용권을 언제든지 종료할 수 있습니다.

EA가 (자신의 단독 재량으로) 사용자의 EA 서비스 이용이 미성년자를 포함한 타인의 EA 서비스 사용을 위험하게 한다고 판단하거나, EA 서비스와 콘텐츠, 권한/Entitlement, 상품 및 EA의 지적 재산권을 불법 또는 부당하게 이용한다고 판단하면, EA는 본 서비스 이용약관 위반을 이유로 EA 서비스 사용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서비스 이용약관 이 결과로 EA는 귀하의 사용자 이름과 페르소나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복수의 계정을 가지고 있으면 EA는 귀하의 모든 계정 및 계정과 관련한 모든 권한/Entitlement 을 종료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가 본 서비스 이용약관이나 귀하가 사용하는 EA 서비스에 적용되는 다른 계약을 위반하면 EA는 귀하에게 경고 조치를 하거나, 계정을 정지하거나, 계정이나 기기의 권한을 선택적으로 제거, 폐기, 압류하거나, 귀하의 모든 계정을 즉시 정지하거나, 사용자의 기기가 모든 EA 서비스나 특정 EA 서비스에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접근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EA는 귀하의 계정을 정지 또는 종료하기 전에, 또는 계정과 관련된 권한/Entitlement 을 제거, 폐기, 압류하기 전에 귀하에게 미리 알릴 의무가 없습니다. 만약 EA가 계정을 종료할 경우, 귀하는 EA의 명시적 허가가 있을 때까지 EA 서비스 이용을 제한당할 수 있습니다. EA는 모든 사용자에 대하여 계정 유지와 EA 서비스 제공을 거부할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EA가 계정을 종료한 사용자가 귀하의 계정을 이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만약 귀하의 계정이나 계정과 관련된 EA 서비스 이용이 종료 또는 정지되거나, 귀하의 계정에서 권한/Entitlement 이 선택적으로 제거, 폐기, 압류되거나, 사용자의 기기가 모든 EA 서비스나 특정 EA 서비스에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접근하지 못하게 된다면 귀하는 어떠한 환불 조치를 받을 수 없으며, 모든 권한/Entitlement 도 함께 사라지며 현금으로 교환 받거나 기타 환불 조치 역시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귀하는 귀하의 계정이나 계정과 관련된 권한 및 특정 EA 서비스에 접근할 수 없게 됩니다. 귀하의 계정이나 기기에 대한 조치에 오류가 있다면, help.ea.com, support.popcap.com, swtor.com/support 에서 고객 서비스에 연락하십시오.

10.      계정 취소

귀하는 EA 서비스와 관련하여 언제든지 귀하의 계정이나 가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만약 본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귀하가 취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EA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귀하의 계정과 가입을 취소하는 것입니다. 계정 및 가입 취소만이 다음 사항과 관련되거나 다음 사항으로 인해 발생하는 EA와의 분쟁에 대한 귀하의 유일한 권리 및 구제수단이 됩니다. (1) 본 서비스 이용약관 및 EA에 의한 본 서비스 이용약관의 집행과 적용 방법 (2) EA 서비스를 통해 이용 가능한 콘텐츠 및 권한/Entitlement 또는 EA 서비스가 제공하는 콘텐츠 및 권한/Entitlement 의 변경 사항 (3) EA 서비스 및 관련 콘텐츠와 권한/Entitlement 에 대한 접속 및 이용 가능 여부 (4) EA 서비스 및 관련 콘텐츠와 권한/Entitlement 이용을 위한 요금, 할증료, 세금, 고지 방식 및 이와 관련한 모든 변경 사항.

계정 취소를 하려면 help.ea.com, support.popcap.com, swtor.com/support 의 EA 고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주십시오. EA는 귀하가 계정 취소를 원할 때, 계정 취소 시점 이전 기간의 요금, 할증료 및 모든 기타 요금을 귀하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는 제삼자 공급자나 콘텐츠 제공자에게도 같은 성격의 요금을 지불하여야 할 수도 있습니다. 새 계정을 만들려면 이전 계정 때문에 EA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요금 지불이나 의무 사항을 모두 완료하여야 합니다.
 
11.     서비스 이용 규칙

귀하가 다음과 같은 행동을 한 경우 귀하는 EA의 단독 재량에 의해 EA 서비스 이용약관을 위반한 것이 됩니다.

-    불법 콘텐츠를 게시, 전송, 광고, 배포한 경우
-    신청하지 않은 메시지, 인신공격, 인종 차별, 성희롱, 종교 분쟁, 과거행적 추적 등의 행동으로 다른 사용자를 괴롭히거나 위협 또는 난처하거나 스팸 메시지를보낸 경우 
-    유해, 모욕적, 악의적, 인종 차별적, 민족적 또는 종교적 비방, 외설적, 협박, 괴롭힘, 성희롱, 명예 훼손, 타인의 권리 침해, 개인정보 및 초상권 침해, 법률 위반을 부추기는 콘텐츠 또는 상식에 준거했을 때 거부감이 들거나 부적절한 활동, 집단, 길드를 조직, 운영하거나 이에 가담한 경우. 또한 인신 공격을 하는 내용의 발언을 하였을 경우
-    모욕적, 공격적,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의 대화명이나 ID를 사용하는 경우
-    채팅, 게임, 포럼 및 기타 영역이나 EA 서비스 분야에서 분열을 일으키는 행위에 가담한 경우. 분열을 일으키는 행위에는 EA 서비스 내에서의 게임과 대화의 정상적인 흐름을 방해하는 행위가 포함됩니다. 상업적 게시물, 요구, 광고도 분열을 일으키는 행위에 포함됩니다.
-    대화방에서 공격적, 외설적 발언을 하거나 엔터키를 반복하여 입력하거나 대용량의 이미지를 입력하여 화면이 과도하게 빨리 전환되게 하거나 과도하게 강조하는 용어[모두 대문자 사용]를 사용하여 채팅을 방해했을 경우. 다른 사용자에게 불쾌감을 주려 과도한 표현을 사용하거나 스팸 메시지 전송 또는 [반복적인 텍스트를 사용하여] 도배 행위를 한 경우 
-    유명인이나 EA의 직원, 또는 EA의 대표를 사칭한 경우. 혹은 EA나 EA의 파트너 회사, 또는 EA 계열사의 대표임을 사칭하는 의도의 발언을 한 경우
-    EA 서비스 사용자로부터 암호, 계정 정보나 기타 비밀정보를 취득하려 한 경우 
-    본인이 적합한 권한을 가지지 아니하거나 자유롭게 배포할 권리가 없는 소프트웨어나 콘텐츠를 업로드 하는 경우
-    사용하는 EA 서비스에 적용되는 추가 이용 규칙을 위반하는 경우
-    해킹, 크래킹, 피싱, 버그나 치트 악용, 복제 소프트웨어와 가상 화폐/아이템 배포와 같은 행위를 홍보하거나, 종용하거나, 이에 가담한 경우
-    EA 서비스에 피해를 주거나, 방해하거나, 지장을 주는 바이러스, 웜, 스파이웨어, 시한폭탄, 오류가 있는 데이터 또는 다른 컴퓨터 프로그램이 포함된 파일을 업로드한 경우
-    개인적인 통신 외에 광고, 선전, 연속적인 서한 발송, 다단계 등 모든 상업적 목적의 행동을 한 경우
-    게임 지원 센터나 고객 불만 접수 센터를 부적절하게 이용하거나 허위로 정보를 제공한 경우 
-    허가받지 않은 “자동”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매크로” 소프트웨어나 기타 해킹 프로그램을 사용 또는 배포한 경우
-    게임 해킹/변조/치트 소프트웨어나 도구를 이용한 경우
-    EA가 수정 권한을 주지 않은 파일이나 EA 서비스의 일부를 수정하거나 수정하려 시도한 경우
-    EA 서비스 사용 중 타인의 신상정보를 유포한 경우 
-    EA 서비스 서버의 통신 내용을 방해, 해킹, 또는 해독하는 등의 불법 행위를 범한 경우 
-    불법 프로그램이나 치트를 이용하고 전달하는 경우
-    Electronic Arts가 권한을 가지고 있지 않거나 제공하지 않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EA의 소프트웨어를 함께 이용한 경우. 이 경우 귀하는 발생 가능한 위험을 감수해야 하며, 추가 또는 다른 약관의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EA는 Electronic Arts가 관리하지 않는 서비스를 통해 EA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경우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다른 EA 서비스 사용자의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추가적인 비용을 발생하게 한 경우
-    EA가 명시적으로 허가하지 않는 이상, 귀하는 귀하의 EA 계정 및 경매 사이트를 통한 이용을 포함한 EA 서비스, 콘텐츠, 권한/Entitlement 에 대한 개인 접속권을 매각, 구매, 교환, 양도할 수 없습니다.
-    귀하는 저작권 침해, 등록 상표 침해, 명예 훼손, 사생활 침해, 신원 도용, 해킹, 스토킹, 사기, 복제 소프트웨어 배포 등 관련 법률을 위반하는 어떠한 행위도 해서는 안 됩니다.
-     신청 받지 않은 광고, 홍보물 및 다른 형태의 요구 행위를 게임 내에서나 포럼에서 게시하거나 전송한 경우
-     게임 내 버그, 비공식 기능, 디자인 오류나 문제를 남용하거나 이용한 경우
-     “롤플레잉”은 본 서비스 이용약관이나 다른 정책을 위반하는 근거가 될 수 없습니다.특정 EA 서비스는 상기의 이용 규칙 외에 추가적인 규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또한, EA 서비스 사용자는 모든 실정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본 서비스 이용약관을 위반하거나 불법 행위를 하면 EA는 귀하의 계정을 종료하고 이후 EA 서비스 접근을 전부 또는 일부 제한할 수 있습니다.

별도로 명시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EA는 의사소통을 포함한 어떠한 온라인 활동도 감독하거나 기록할 의무가 없습니다. 그러나 EA는 EA 서비스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활동에 접근하고 이를 기록할 권리가 있으며, 귀하는 EA가 귀하의 활동에 접근하고 이를 기록하는 데 대해 명시적으로 동의하셨습니다. EA는 단독 재량에 따라 EA 서비스에서 특정 콘텐츠를 제거할 권리를 가집니다. EA는 제삼자의 본 계약 위반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만약 이용 규칙을 위반하는 사용자를 발견했을 경우, “도움말” 또는 “부정행위 신고” 기능을 사용하여 EA 서비스 센터에 신고하거나 help.ea.com, support.popcap.com, swtor.com/support 에 있는 고객 지원에 연락해주십시오.


12.    EA가 관리하지 않는 서비스 

일부 제품은 EA가 관리하지 않는 서비스를 통해 EA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귀하는 EA가 관리하지 않는 서버를 통해 EA 소프트웨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EA는 이러한 서비스를 이용한 EA 소프트웨어 사용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해당 서비스가 제공되고, 감독되고, 운영되는 방식을 통제하지 않습니다. EA가 관리하지 않는 서비스를 사용할 경우 그에 따른 위험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이며,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삼자가 명시한 추가 또는 다른 약관의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소프트웨어, 유틸리티 및 툴

EA는 EA 및 EA에게 라이선스를 허여한 권리자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패치, 기타 유틸리티 및 툴(이하 “EA 소프트웨어”)을 사용자가 자신의 컴퓨터나 게임기 및 기타 장치에 다운로드하도록 요구하거나 이를 허용할 수 있습니다. EA는 EA 소프트웨어를 귀하에 제공할 당시에 명시한 목적으로만 사용자가 해당 소프트웨어를 비독점적이고 제한된 라이선스 범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허락합니다. 만약 최종 사용자 라이선스 계약이나 최종 사용자 접속 및 라이선스 계약이 EA 소프트웨어와 제공되었을 경우에는, 사용자는 해당 라이선스 계약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EA 소프트웨어 사용자는 EA 소프트웨어로 서브라이선스 계약을 하거나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EA 소프트웨어 사용자는 해당 소프트웨어를 번역, 역분석, 해킹, 분해, 제2차 창작할 수 없으며 EA가 서면을 통해 명시적으로 허락하지 않은 방식으로 변경하거나 이용할 수 없습니다. EA 소프트웨어는 같은 소프트웨어라도 플랫폼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EA 소프트웨어와 EA 서비스의 성능 또한 해당 사용자의 개인 컴퓨터와 관련 장비의 성능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Electronic Arts는 언제든지 EA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EA 소프트웨어와 EA 서비스를 계속하여 이용하려면 특정한 업데이트나 변경 사항을 반드시 적용해야만 할 때도 있습니다.

14.    수출 규제 관련 법률

EA 소프트웨어는 미국 수출규제법과 기타 국가의 수출규제 법률의 영향을 받습니다. EA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는 경우 귀하는 귀하가 미국, EU, 기타 다른 국가가 수출을 통제하는 국가나 지역에 거주하거나 그러한 국가나 지역으로 수출하지 않음을 보증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EA 소프트웨어 사용자는 미국 또는 다른 나라의 수출규제법을 준수하여야 하며 EA 소프트웨어 사용이 금지된 지역에는 해당 지역의 정부나 적법한 행정 기관의 승낙을 먼저 얻거나 기타 관련 법령을 준수하지 않고서는 해당 EA 소프트웨어를 전자 통신 및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거나 전달, 또는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이는 모든 데이터, 소프트웨어 및 어떠한 종류의 암호화 소프트웨어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본 약관에 명시한 보증 및 의무사항은 본 서비스 이용약관이 종료된 후에도 여전히 유효합니다.

15.    EA 서비스 업데이트 

중요: EA는 게임의 난이도 및 EA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한 약관을 언제든지 업데이트 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 때문에 일부 사용자는 게임 플레이상에 일시적인 어려움을 겪거나 해당 사용자의 캐릭터, 게임, 그룹 및 기타 사항에 변경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변경 사항에 대한 모든 권한은 EA에 있으며 동시에 변경 사항과 관련한 사용자 개인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16.    보증 및 책임의 제한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한도까지 EA 서비스와 EA 소프트웨어 및 인터넷 이용과 관련한 모든 위험은 전적으로 귀하에게 있습니다. EA 서비스, EA 소프트웨어 및 EA의 제품과 제삼자의 제품과 서비스는 법률로 강제되거나 법률상 불가능하지 않은 이상 어떠한 종류의 명시적, 묵시적 보증 없이 “현상 그대로”, “이용 가능한 조건 그대로” 제공됩니다. EA 소프트웨어와 EA 서비스의 품질, 기능, 사용 가능성, 성능에 대해서는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EA는 특정 콘텐츠, 권한, 상품, 서비스의 획득 및 사용 불가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A는 상업적으로 합리적인 조건으로 EA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간, 지역, 지리적 위치에 따라 항상 사용자의 요구에 적합한 EA 서비스 제공을 보증하거나 이러한 요구를 모두 수용할 충분한 능력이 있음을 보증하지는 않습니다.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한도 내에서, EA 서비스 및 EA 제품과 관련해 EA나 EA의 라이선스 계약자와 분쟁이 있을 때 사용자가 취할 수 있는 조치는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계정을 취소하는 것입니다. EA 및 EA의 라이센서, 라이선스 계약자, 라이선스수여자 및 그 계열사는 EA 서비스 콘텐츠와 EA 소프트웨어 사용과 관련한 자신 또는 제삼자의 모든 행위, 통신 및 콘텐츠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A 및 EA의 라이선스 계약자, 라이선스 수여자, 계열사, 임직원 또는 이사(이하 “EA 관계자”)는 사용자가 EA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지불한 금액 이상의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EA와 EA 관계자는 귀하의 EA 소프트웨어, EA 서비스 및 인터넷 이용과 계정과 관련한 부수적, 결과적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A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합리적인 수단을 이용합니다. EA 및 라이센서는 데이터 손실, 사용자의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 때문에 발생한 피해, 기타 사용자나 제삼자가 EA 서비스, 콘텐츠, EA 소프트웨어를 사용자의 컴퓨터나 다른 장치에서 접속하거나 사용하는 데서 발생한 직접, 간접, 부수적, 특별, 기타 파생적 손해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이와 같은 결과적 손해, 부수적 손해에 대한 책임을 법률로 강제하기 때문에 그러한 지역에서는 법률이 정하는 최대한도까지만 EA와 라이센서, 관계자의 책임이 제한됩니다. EA는 EA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모든 제삼자 제품과 서비스와 관련한 승인, 보증, 보장을 하지 않으며 개인 사용자와 제삼자 사이의 거래에 대한 책임 및 해당 거래를 감시, 감독할 책임이 없습니다.


17.      배상

귀하는 EA 그리고/또는 라이센서가 요구하는 경우 귀하의 EA 서비스 규정 위반 행위 또는 귀하가 EA 서비스상 또는 EA 서비스를 통하여 콘텐츠를 배포하는 행위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 청구, 변호사 비용을 포함한 비용으로부터 EA 및 라이센서, EA 계열사, 계약자, 납품업자 및 콘텐츠 제공자를 방어, 면책하고,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또한 위 일반약관을 제한하지 않고, 귀하는 귀하가 귀하의 계정을 사용할 권리를 부여한 제삼자에 의한 계정의 불법, 부정 사용을 포함하여 귀하 계정의 부정, 불법 사용과 관련하여 EA, 라이센서, 계열사를 면책하고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귀하는 EA 서비스의 사용 및 귀하가 제공한 콘텐츠를 포함하여 EA 서비스상에서의 통신 및 행위에 대하여 직접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며, 귀하가 제공한 콘텐츠를 포함하여 EA 서비스상에서의 귀하의 행위로부터 발생하는 모든 책임 또는 손해로부터 EA 및 라이센서, 계열사를 면책하고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EA 및 그 라이센서는 귀하가 배상책임을 부담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EA의 비용으로 동 문제를 전적으로 방어하고 통제할 수 있는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에는 귀하는 동 문제에 대하여 EA에 배상책임을 부담할 의무를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본 약관은 본 서비스 규정이 종료된 이후에도 유효합니다.

18.     제삼자 사이트 링크

EA 서비스는 광고회사 및 기타 콘텐츠 제공자를 포함한 제삼자가 운영하는 사이트로 연결되는 하이퍼 링크를 지원할 수 있으며 그러한 사이트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EA는 제삼자 사이트에 대한 권한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따라서 그러한 사이트의 콘텐츠, 개인정보 보호정책, 수집하는 모든 정보와 관련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9.     일반 약관

A. 구제수단. 본 서비스 이용약관은 본 서비스 이용약관과 관계있는 당사자 외에는 어떠한 의무나 권한도 부여하지 않습니다. 또한 EA 개인정보 보호정책과 부가 약관을 포함한 본 서비스 이용약관 및 EA의 본 서비스 이용약관 적용은 어떠한 개인에게도 일체의 의무나 권한도 부여하지 않습니다.

B. 분리해석. 본 서비스 이용약관 중 특정 부분이 무효하거나 적용할 수 없는 경우, 해당 약관은 EA의 본래 의도에 가장 가깝게 실정법을 근거하여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때에도 나머지 약관은 본래의 유효성을 훼손하지 않은 채 그대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C. 권리 포기. EA가 본 서비스 이용약관에 명시한 권리나 사항을 행사하지 않은 경우에도 EA가 해당 권리나 약관을 포기한 것으로 해석되지 않습니다. 본 서비스 이용약관 중 일부 또는 전체를 포기하기 위해서는 EA가 본 서비스 이용약관 중 일부 또는 전부를 명백히 포기함을 문서로 합의하는 경우에만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D. 준거법. 귀하가 EU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 (i) 영국법이 본 서비스 이용약관과 사용자의 계정에 관하여 적용되며, 국제사법은 적용하지 아니합니다. 또한 (ii) 아래 제20조의 적용 가능한 범위 내에서, 귀하는 EA 서비스나 계정 사용과 관련하여 EA 및 모든 EA 관계자와의 사이에서 발생하는 모든 분쟁에 대하여 영국법과 영국법원이 관할권을 행사할 수 있다는 데에 동의한 것이 됩니다. 만일 이외의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 (i) 캘리포니아 주의 법이 본 서비스 이용약관과 사용자의 계정에 관하여 적용되며, 국제사법은 적용하지 아니합니다. 또한 (ii) 귀하는 EA 서비스나 계정 사용과 관련하여 EA 및 모든 EA 관계자, 계약자, 공급자, 콘텐츠 제공자 사이에서 발생하는 아래 제20조가 적용되지 않는 모든 분쟁에 대하여 북 캘리포니아 지역 법과 미국 지방 법원이 (아래 제20조의 적용 가능한 범위 내에서)관할권을 행사할 수 있다는 데에 동의한 것이 됩니다. 앞서 명시한 대로 귀하는 기타 국가나 지역, 또는 국제법의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 구속력 있는 중재에 따른 분쟁 해결

본 약관의 목적은 EA와 사용자 간의 분쟁 발생 시 이를 해결할 효율적인 방안을 마련하기 위함입니다. 아래 제20.e조에 나와 있듯이, EA와 사용자가 분쟁을 비공식적으로 해결하지 못하고 사용자가 EA가 마지막으로 서면으로 제시한 합의금(적용 가능한 경우)보다 더 큰 금액을 중재 보상금으로 받게 된다면, EA는 $5,000을 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사용자 중재 보상금의 150%를 지불합니다.

본 약관을 자세히 읽어 주십시오. 사용자의 권리에 영향을 미칩니다. 

대부분의 고객 우려 사항은 help.ea.com, support.popcap.com, swtor.com/support에 있는 당사의 고객 지원부에 사용자의 EA 계정으로 접속하면 빠르고 만족스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만일 EA가 사용자의 불만을 만족스럽게 해결할 수 없다면 (또는 EA가 사용자의 불만을 비공식적으로 해결하지 못한다면), 사용자와 EA는 다음 절차에 따라 상호 간의 분쟁을 해결하는데 동의합니다. 본 약관은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한의 범위까지 적용되나 퀘벡, 러시아, 스위스, 유럽연합 회원국 거주자는 제외됩니다. 본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사용자와 EA는 배심원 재판을 청구하거나 집단 소송에 참가할 권리를 포기하게 된다는 데 명시적으로 동의합니다. 본 계약은 광의로 해석되어야 합니다. 본 계약은 다음을 포함한 사용자와 EA 사이의 모든 분쟁(이하 “분쟁”)에 적용됩니다.

-    계약, 불법 행위, 법규, 사기, 허위 진술 또는 다른 모든 법률 이론에 기초를 둔, 사용자와 EA 간의 관계에서 발생하거나 이와 관련된 분쟁
-    본 계약이나 다른 선행 계약 체결 이전에 발생한 분쟁 (광고 관련 분쟁 포함)
-    사용자가 그 일원으로 참여하고 있지 아니한 집단 소송의 현재 주제인 분쟁
-    본 계약 만료 후 발생한 분쟁 

본 17조의 적용을 받지 않는 분쟁은 다음에 한정됩니다.
-    사용자나 EA의 (또는 EA의 실시허락자)의 지적재산권을 실행하거나, 보호하거나 그 유효성을 다투는 것과 관련되는 청구
-    절도, 무단 복제, 무단 사용 혐의와 관련된 청구
-    또한, 본 계약의 어떤 약관도 사용자와 EA가 소액 집단 소송을 개시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EA," "사용자", "사용자와 EA"에는 각각의 자회사, 계열사, 대행사, 직원, 관련된 선임자, 승계자, 양도인 및 본 계약 또는 사용자와 EA가 체결한 선행 계약에 따른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의 승인되거나 승인되지 않은 사용자 또는 수혜자가 포함됩니다. 본 중재 약관에 따른 주 사이의 통상이 이루어지므로, 본 중재 약관의 해석과 실행은 연방중재법의 적용을 받습니다. 본 중재 약관은 본 서비스 이용약관이 종료된 후에도 효력을 유지합니다.
A.    비공식 협상/분쟁 통지. 사용자와 EA는 분쟁의 중재를 시작하기 최소 30일 전에 비공식적인 협상을 먼저 시도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이러한 비공식 협상은 한쪽이 다른 쪽으로부터 서면 통지(이하 “분쟁 통지")를 받는 즉시 시작됩니다. 분쟁 통지는 반드시 (a) 불만이 있는 당사자의 성명과 연락처를 포함하며, (b) 배상 청구 또는 분쟁의 성격 및 근거를 설명하며, (c) 구체적인 구제방법(이하 “요구”)을 명시해야 합니다. EA는 분쟁 통지를 사용자의 요금 청구지 주소 (사용자가 이를 EA에 제공한 경우) 또는 사용자가 제공한 이메일 주소로 전송합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분쟁 통지를 Electronic Arts Inc., 209 Redwood Shores Parkway, Redwood City CA 94065, ATTENTION: Legal Department로 보낼 수 있습니다.
B.    구속력 있는 중재. 사용자와 EA가 분쟁 통지 수령 후 30일 내에 비공식 협상을 통해 분쟁을 해결할 수 없다면, 사용자나 EA는 구속력 있는 중재를 통해 분쟁을 최종적이자 독점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한쪽 당사자에 의한 중재 선택은 최종적이며, 다른 당사자를 구속합니다. 사용자는 본 약관에 의해 사용자와 EA는 자신이 법원에 소송을 제기하고 배심원 재판을 받을 권리를 포기한다는 있다는 사실을 이해합니다. 중재는 미국중재협회(이하 “AAA“)의 상사 중재 규정 및 소비자 관련 분쟁에 대한 보충 절차  (이하 “AAA 고객 규정”)에 의해 개시되고 진행되어야 합니다. AAA와 AAA 고객 규정은 AAA 웹사이트인 www.adr.org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부담할 중재 비용과 중재자 수수료는 AAA 규정에 따르며, 해당사항이 있는 경우 AAA 고객 규정에 의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중재자가 이러한 비용이 과도하다고 판단하거나, 사용자가 EA에 중재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비용을 지불할 수 없음을 알리는 분쟁 통지를 상기 분쟁 통지 주소로 전송한다면, EA는 즉시 중재에 따르는 모든 비용을 지불할 것입니다. 중재는 직접 대면, 문서제출, 전화 또는 인터넷을 이용하는 방식으로 실시됩니다. 중재자는 서면으로 판정을 내리며, 한쪽 당사자가 요구할 경우 그 이유를 명시해야 합니다. 중재자는 적용 법률을 따라야 하며, 중재자가 법률을 위반할 경우 중재판정 보상금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와 EA는 중재를 집행하고, 계류 중인 중재를 진행하고, 중재자의 보상금 판정을 확정, 수정, 무효화, 실행하기 위해 소송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C.    제한. 사용자와 EA는 모든 중재가 EA와 사용자 간의 분쟁에만 개별적으로 적용된다는 데 동의합니다. 법률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최대한 (1) 모든 중재는 다른 중재와 결합할 수 없으며, (2) 어떤 분쟁도 집단 소송에 기초하거나 집단 소송 절차를 이용해 중재될 수 없고, (3) 어떤 분쟁도 일반 대중이나 다른 인물의 대표자를 통해 제기될 수 없습니다. 사용자와 EA는 각각의 개별적인 권능으로 서로에게 배상을 청구할 수 있을 뿐, 집단 소송 및 대표 소송의 원고나 참여자로 청구할 수 없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또한, 사용자와 EA가 동의하지 않는 한, 중재자는 두 사람 이상의 배상을 통합할 수 없으며, 어떠한 집단 소송 또는 대표 소송의 형태도 취할 수 없습니다. 본 특정 약관을 시행할 수 없다고 판정되면, 본 중재 약관 전체가 무효화됩니다.
D.     장소. 사용자가 미합중국 거주자라면, 중재는 사용자가 이용하기 편리한 곳에서 진행됩니다. 미합중국 이외 지역 거주자라면 중재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캘리포니아 주 산 마테오의 연방법원에서 시작되며, 사용자와 EA는 중재를 집행하고, 계류 중인 중재를 진행하고, 중재자의 보상금 판정을 확정, 수정, 무효화, 실행하기 위해 해당 법원의 속인적 관할권에 따른다는 데 동의합니다.
e.    비용회수와 변호사 수수료. 사용자가 EA에 대해 제기한 청구에 대해 중재자가 사용자에게 유리한 판정을 내리는 경우에 있어 그 판정의 내용이 중재인이 서면 결정을 하기 전에 EA가 마지막으로 서면으로 제시한 합의금보다 더 큰 금액을 보상금으로 결정한 경우, EA는 
-    $5,000을 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중재 보상금의 150%를 지불하고,
-    사용자의 변호사가 있는 경우 변호사에게 수수료를 지불하고 사용자나 사용자의 변호사가 조사, 작성 및 중재 진행을 위해 합리적으로 지출한 모든 비용 (전문가 증언 비용 포함)을 변상합니다("이하 변호사 프리미엄").
중재자는 중재 도중 언제든지, 또는 중재자가 판정을 내리고 14일 내에 한쪽이 요구할 경우 언제든지 수수료, 비용, 대체 지불 및 변호사 프리미엄의 지불과 변상에 대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상기 변호사 수수료 및 비용에 대한 권리는 해당 법률에 따라 사용자에게 부여되는 변호사 수수료 및 비용에 대한 권리를 보충합니다. 하지만 중복된 변호사 수수료 및 비용 보상금을 회수할 수는 없습니다. EA는 사용자와 EA 간의 분쟁과 관련된 변호사 수수료 및 비용을 보상받을 권리를 포기합니다.
F.    중재자 권한의 한계.  중재자는 구제를 원하는 개별적인 당사자에 대해서만, 그리고 개인의 배상 청구에서 요구하는 구제를 부여하기 위해 필요한 한도 내에서만 선언적 또는 명령적 구제판정을 할 수 있습니다.
G..    계약 변경.  본 계약서에 있는 어떠한 약관에도 불구하고, 사용자와 EA는 EA가 본 중재 약관을 변경할 경우 (분쟁 통지 주소 변경은 제외) 사용자가 변경 날짜로부터 30일 이내에 서면 통지를 상기 분쟁 통지 주소로 보내 이러한 변경 내용을 거부할 수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변경을 거부하면 사용자는 사용자와 EA 간의 분쟁을 본 약관에 따라 중재할 것에 동의하게 됩니다.

21.     완전합의

여기서 인용한 EA 개인정보 보호정책과 기타 부가 약관을 포함한 서비스 이용약관 및 공지 사항, 특정 게임, 활동, 대회와 관련한 요구 사항은 모두 EA 서비스 이용 중에 발생하는 개인 사용자의 권한에 관한 것으로서 해당 사용자와 EA 사이에 완전한 합의사항을 구성합니다. 본 서비스 이용약관과 기타 EA 서비스의 공지 사항, 요구 사항 사이에 충돌이 발생하는 경우 EA가 그 단독적 재량에 따라 해당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22.    캘리포니아 거주자용 특별 고지 

캘리포니아 민법 § 1789.3에 따라 다음 사항을 고지입니다. (a) EA의 사업장 소재지는 209 Redwood Shores Parkway, Redwood City, CA 94065에 위치합니다. (b) EA 서비스 요금은 사용자가 선택하는 서비스에 따라 다릅니다. (c) EA 서비스에 대한 불만이 있거나 EA 서비스 사용에 대한 추가 정보를 원한다면 help.ea.com, support.popcap.com, swtor.com/support에 접속해 EA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불만이 있으시다면 400 "R" Street, Sacramento, CA 95814에 위치한 Complaint Assistance Unit of the Division of Consumer Services of the Department of Consumer Affairs에 서면으로 문의하거나 (916) 445-1254 또는 (800) 952-5210으로 전화 문의하셔도 됩니다.

terms.ea.com/ko을 즐겨찾기에 추가하고 나서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EA 서비스 이용약관의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23.    부가 약관

특정 EA 서비스와 관련한 부가 약관 및 조건
일부 EA 서비스의 사용자는 해당 서비스를 즐기기 위해서 본 서비스 이용약관 외의 추가 약관과 조건을 읽어 보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본 서비스 이용약관과 부가 약관 사이에 불일치가 있는 경우, EA가 그 단독 재량으로 해당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베타 테스트
EA는 상업적 목적으로 배포하기에 앞서 프로그램 에러를 발견하고 게임이나 온라인 특성에 대한 의견을 얻기 위해 개인 사용자에게 평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EA에 의해 평가를 요청받은 개인 사용자는 게임이나 온라인 특성에 대한 개인 의견과 피드백을 오직 EA에게만 제공하여야 하며 이와 같은 과정을 “베타 테스트”라고 합니다.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려면 먼저 EA의 발매 전 소프트웨어 비밀유지약정(이하 “비밀유지약정”)에 동의하여야 하며, 비밀유지약정에 동의한 이후에만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베타 테스트에 참여한 개인 사용자는 비밀유지약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대한 약관 및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EA는 베타 테스터에게 발매 전 게임이나 일부 EA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EA가 베타 테스터에게 제공하는 발매 전 게임 및 기타 요소는 모두 EA의 소유이며 이러한 게임 및 기타 요소를 제공받은 베타 테스터는 철저한 기밀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베타 테스터는 (i) 발매 전 게임, 혹은 기밀 사항이나 EA 소유의 정보를 복사하지 않으며 (ii) 발매 전 게임, 혹은 기밀 사항이나 EA 소유의 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허가받지 않은 개인 및 모든 당사자의 접촉으로부터 철저히 격리시키며 (iii) 비밀유지약정의 모든 약관을 철저히 준수하는데 동의한 것이 됩니다. 

베타 테스터는 사적으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며 본인 외의 다른 누구에게도 발매 전 게임과 게임에 포함된 요소에 대한 접근을 허용해서는 아니 됩니다. 상기의 약관을 위반했을 경우, EA는 치명적인 피해를 입을 수 있으며 이를 방지하기 위해 EA는 법원으로부터 베타 테스터에 대하여 일방적으로 베타 테스트 금지 가처분명령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베타 테스터와 EA 사이의 비밀유지약정은 EA가 해당 게임이나 요소를 공식적으로 발매하기 전이나 베타 테스터 본인의 잘못이 아닌 이유로 보안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 유효합니다.

베타 테스터는 EA가 제공하는 모든 발매 전 게임 및 요소와 기밀 사항, 그리고 EA 소유의 정보를 제공받게 됩니다.

베타 테스트의 목적은 발매 전 게임을 평가하고 에러를 찾아내는 것입니다. 본 사이트 및 이곳의 모든 지침은 베타 테스트 대상이 되는 게임상의 모든 콘텐츠와 관련하여 개인에게 일체의 권한이나 특권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EA는 베타 테스트 대상 게임을 가능한 범위 내에서 게임 그 자체로 베타 테스터에게 제공하며 그와 관련하여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일부 베타 테스트 대상 게임의 경우, 테스트 도중 게임상에서 보물, 경험치, 장비 혹은 기타 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EA는 이러한 데이터를 베타 테스트 기간 중이나 테스트 완료 후 발매 전 사이 어느 시점에서라도 언제든지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EA가 베타 테스트 대상의 게임 데이터를 초기화하면 모든 베타 테스트에 참여한 개인 사용자의 정보 역시 초기화됩니다.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 순간, 베타 테스터는 (i)게임 플레이와 관련한 모든 위험은 개인의 책임이며 게임에는 버그가 존재할 수 있고 (ii)베타 테스트 도중 얻은 아이템 및 모든 정보는 언제라도 초기화될 수 있고 (iii)EA는 해당 게임을 무료 이용이 가능하도록 발매하거나 혹은 반드시 발매하여야 할 책임이 없고 (iv)베타 테스트를 종료한 순간 어느 시점에서라도 EA는 해당 게임을 유료 이용만 가능하도록 할 수 있고 (v)베타 테스트 기간에도 EA의 서비스 이용약관은 해당 게임에 유효하며 (vi)클로즈 베타 테스트의 경우, 상기에 명시한 바와 같이 베타 테스터는 게임과 관련한 모든 사항을 기밀로 유지하여야 한다는 조건에 동의한 것이 됩니다.

베타 테스트 계정은 어떠한 경우에도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Xbox LIVE® 이용 약관
Xbox LIVE®를 통하여 EA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에는 Xbox LIVE® 이용 약관은 계속 유효하며 EA 서비스 이용약관보다 우선합니다. EA는 오직 EA 서비스의 이용 및 콘텐츠와 관련한 사항에 대해서 책임이 있습니다. EA 서비스를 Xbox LIVE®를 통하여 이용할 때 마이크로소프트가 사용자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정보 수집은 Xbox LIVE®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합니다(해당 정책에 대한 정보는 xbox.com에 접속하거나 1-800-4MY-XBOX에 전화하시면 구할 수 있습니다). Xbox LIVE®을 통해 EA 서비스에 접속하는 개인 사용자는 해당 EA 서비스 이용 중에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서 마이크로소프트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해당 EA 서비스 이용 중에 이와 같은 문제가 발생했을 때 마이크로소프트에 그 어떠한 책임도 묻지 않을 것임에 동의한 것이 됩니다. EA는 오직 EA 서비스와 관련된 고객 지원과 요금 청구에 대해서만 책임이 있습니다.

PlayStation®2 Computer Entertainment System을 통한 EA 온라인 서비스
- Sony Computer Entertainment America 공식 스테이트먼트
“DNAS”
이 소프트웨어는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SCEI)가 개발한 인증 시스템인 “DNAS(Dynamic Network Authentication System)”를 사용하며 “DNAS”의 소유권 역시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있습니다. “DNAS”는 인증, 복제 방지, 계정 접근 제한, 시스템, 규칙, 게임 관리 및 기타 목적을 위해 사용자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에 대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수집한 정보를 이용해 개인 신상 구분을 할 수는 없으며 SCE사 외의 어떠한 회사에도 유출하거나 공개하지 않습니다. 만약 사용자가 특정 퍼블리셔에게 개인 신상 정보를 제공할 경우, 정보를 제공받은 해당 퍼블리셔는 DNAS의 정보와 제공받은 개인 신상 정보를 조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개인 신상 정보를 퍼블리셔에게 제공하기 전에, 반드시 퍼블리셔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나 정보 사용 조건, 혹은 약관을 세심히 살펴보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그리고 이러한 퍼블리셔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나 조건,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신다면 절대 개인 신상 정보를 제공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SCEI와 Sony Computer Entertainment America (이하 “SCEA”)및 SCEI, SCEA 관계자는 “DNAS” 서버를 영구히 운영할 것이라고 보증하지 않습니다. SCEA는 “DNAS” 서버 오작동이나 지연 현상에 대한 일체의 책임이 없으며 서버에 로그인 도중 “DNAS” 인증 에러 메시지를 접하셨다면 1-866-466-5333으로 전화하여 SCEA에 문의하여 주십시오. “DNAS”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원하실 때에는 www.us.playstation.com/DNAS를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DNAS 시스템의 오작동과 관련하여 SCEI, SCEA 및 해당 관계자는 문제가 발생한 소프트웨어, 시스템, 그리고 기타 지엽적인 문제의 범위 내에서만 책임이 있으며 이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은 SCEA의 권한으로 명시하여 놓고 있습니다. SCEA 와 모회사, 관계자, 혹은 라이선스 협약을 맺은 퍼블리셔는 온라인 접속과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어떠한 지연 현상, 시스템 오류, 인증 오류, 시스템 노후화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Sony Computer Entertainment (Europe) 공식 스테이트먼트
이 소프트웨어는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 (SCEI)가 개발한 인증 시스템인 “DNAS(Dynamic Network Authentication System)”를 사용하며 “DNAS”의 소유권 역시 Sony Computer Entertainment 에 있습니다. “DNAS”는 인증, 복제 방지, 계정 접근 제한, 시스템, 규칙, 게임 관리 및 기타 목적을 위해 사용자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에 대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SCEI와 Sony Computer Entertainment Europe (이하 “SCEE”)및 SCEI, SCEA 관계자는 “DNAS” 서버를 영구히 운영할 것이라고 보증하지 않습니다. SCEE사는 “DNAS” 서버 오작동이나 지연 현상에 대한 일체의 책임이 없으며 서버에 로그인 도중 “DNAS” 인증 에러 메시지를 접하셨다면 소프트웨어 매뉴얼에 표기된 해당 지역의 플레이스테이션 고객 센터에 연락하여 주십시오. “DNAS”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원하실 때에는 PlayStation.com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DNAS 시스템의 오작동과 관련하여 SCEI, SCEA 및 해당 관계자는 문제가 발생한 소프트웨어, 시스템, 그리고 기타 지엽적인 문제의 범위내에서만 책임이 있으며 이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은 SCEE의 권한으로 명시하여 놓고 있습니다. SCEA 와 모회사, 관계자, 혹은 라이선스 협약을 맺은 퍼블리셔는 온라인 접속과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어떠한 지연 현상, 시스템 오류, 인증 오류, 시스템 노후화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정책과 네트워크와 관련한 Sony Computer Entertainment (Japan) 공식 스테이트먼트
이 소프트웨어는 네트워크 인증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네트워크 인증 시스템은 인증, 복제 방지, 계정 접근 제한, 시스템, 규칙, 게임 관리 및 기타 목적을 위해 사용자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며 수집한 정보를 이용해 개인 신상 구분을 할 수는 없습니다. 만약 사용자가 Electronic Arts에 개인 신상 정보를 제공할 경우, 정보를 제공받은 Electronic Arts는 자사 고유의 정보와 제공받은 개인 신상 정보를 조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개인 신상 정보를 Electronic Arts에 제공하기 전에, 반드시 해당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나 정보 사용 조건, 혹은 약관을 세심히 살펴보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그리고 만약 Electronic Arts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나 조건,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신다면 절대 개인 신상 정보를 제공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PlayStation®3 Computer Entertainment System을 통한 EA 온라인 서비스
The PlayStation®Network(이하 “PSN)를 통하여 EA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에는 PlayStation®Network 이용 약관은 계속 유효하며 EA 서비스 이용약관보다 우선합니다.

유럽지역에서 PlayStation®Store를 통한 구매
모든 콘텐츠는 PlayStation Network Europe Limited(이하 “PSNE”)를 통하여 구입하실 수 있으며 PlayStation®Store에서 확인 가능한 PSNE 서비스 이용약관과 사용자 동의를 따릅니다. 각 콘텐츠별로 서비스 세부 약관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콘텐츠 구입시 항상 서비스 이용약관과 사용자 동의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특별한 표기가 없는 이상, 구입할 수 있는 모든 콘텐츠의 등급은 콘텐츠와 관련 있는 해당 게임 등급과 동일합니다.


북미와 캐나다 지역에서 PlayStation®Store를 통한 구매
콘텐츠 구매와 이용에 관한 모든 것은 PlayStation®Store에서 확인 가능한 서비스 이용약관과 사용자 동의를 따릅니다. 이 온라인 서비스에 대한 2차 라이선스 권한은 Sony Computer Entertainment America에 있습니다.


Adobe® 관련 제품
Adobe® Flash® Player. Copyright © 1996 - 2010. Adobe Systems Incorporated. All Rights Reserved. 본 제품에 대한 특허권은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유효합니다. Adobe and Flash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유효한 등록 상표입니다.

Adobe® Shockwave® Player. Copyright © 1996 - 2010. Adobe Systems Incorporated. All Rights Reserved. Adobe and Shockwave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유효한 등록 상표입니다.

Adobe® AIR™. Copyright © 2007 – 2010. Adobe Systems Incorporated. All Rights Reserved. Adobe와 Adobe and AIR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유효한 등록 상표입니다.


Version 45372_9